반응형

유튜브 강의를 수강하던 중, 강의가 급격하게 어려워짐을 느꼈다.

강의의 내용은 이해가 되지만 전체적인 흐름이 이해가 되지 않았다.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고 혼자 구글링을 하던 중에 앱개발자의 로드맵과 스택이란 것을 알게 되었고,

내가 공부하고 있는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느꼈다.

네이버에서 안드로이드 개발자에 대한 동영상이 있는데, 이 영상을 보고 느낀점이 많았다.

 

TECH CONCERT: MOBILE 2019 - 안드로이드 개발자 로드맵

NAVER Engineering | 내용 네이버 안드로이드 개발자 3년차가 되는 과정에서 졸업생은 무엇을 준비하고, 어떤 걸 공부해야 하는지 키워드와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tv.naver.com

그래서 앞으로 공부는 이론과 코딩 두가지 트랙으로 진행해보려 한다.

이론은 컴퓨터 과학의 5가지 기본 과목인 자료구조, 운영체제,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알고리즘을 중점으로 할 것이고,

코딩은 로드맵을 참고해서 내가 필요한 부분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로드맵은 해당 링크를 참조했다.

 

MindorksOpenSource/android-developer-roadmap

Android Developer Roadmap - A complete roadmap to learn Android App Development - MindorksOpenSource/android-developer-roadmap

github.com

안드로이드 개발자 로드맵
안드로이드 개발자 스택

 

반응형

'Roadm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Android roadmap  (0) 2023.04.03
Algorithm roadmap  (0) 2021.02.16

+ Recent posts